큐리큘라 롤스로이드 업데이트.jpg

반응형
Coment +
ㅋㅋㅋㅋㅋ
그 리딩방인지 뭔지 코인충들 둥쳐먹는 대왕코인충들 조직이던데 ㅋㅋㅋ 스텟을 어디에 몰빵했길레 음해도 제데로 못하지 ㅋㅋㅋㅋㅋ
사기나 쳐서 처먹고 사는놈들이 스텟은 무슨 힘 스탯 3쯤 찍고 문신가오충으로 전직이나 햤겠지
저놈들이 통수치던 애들수준 생각하면 아드로메다급 수준 차이일듯? 거 있지 않음? 누가 보더라도 함정인데 본인은 죽어도 길이라 하는 사람들 그런애들 통쉬치다 정상인 이상급 만나니
저사람은 적이 많아서... 나쁜의미의 적이 아니라 저사람한테까지 따일 정도면 씹앰생인 새끼들이 부끄러운지 알아야지 저러고 다님
국밥집댓글은 읽자마자 빵터졌다.ㅋㅋㅋ 이건 카라큘라도 흠칫할듯.ㅋㅋㅋㅋㅋ
국밥은 중대사항이다
세상은 넓고 ㅄ은 많다. 근데 그 ㅄ들이 더 당당하고 부끄러운줄도 모른다. 아 그래서 ㅄ이군
나쁜새끼들은 어떻게 하는짓조차 저따구일까 ㅋ 한심한 새1끼들
같은 반 나쁜아이부터 탐관오리 나쁜 정치인까지 규모가 어떻든 결국나쁜놈들이 치졸한짓 하는 건 똑같음 ㅎㅎ
카라큘라 처음에 자동차리뷰했엇는데 어떻게 작업도 제대로 못하네 ㅋㅋㅋ
국밥을 먹튀해? 혼좀 나야 쓰것네!
븅신들 ㅋㅋㅋ 가짜뉴스를 만들려면 적어도 조사는 하고 해라 ㅋㅋㅋ
롤스로이스 차 브랜드 가치는 엄청 떨어지겠구먼
범죄자네요. 지가 뭐라도 된냥 행동하네요. 사적제재 불법 저지르고 다니는 사람인데.
니 롤스친구지?
주어도 없고 객관적 근거도 없고 의미없는 멸시만 있네요~ 니는 뭐라도 된냥 댓글답니까 ㅋ
감사합니다.
정신병은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있지도 않은 사실이나 근거없는 거짓말로 주변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기보다는 정신의학과에서 한 번 상담받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느그 롤스로이스가 돈 잘주더냐 ㅋㅋㅋ
뭐가 있지도 않아. 뒤돌려차기 신상공개 사적제재 했는데.
ㅇㅇ 롤스 뒤졌으면 함. 그게 사람 샠이니?? 피해자를 그렇게 만들고. 난 사적제재에 대해서 말한거임.
너한텐 아주아주 안타깝게도 탐정은 2020년 이후로 자기 활동에 따르는 법적 파장을 스스로 감당해야 한단 전제가 붙지만 합법이다. 저 유튜버 알기로는 관련 공식 과정도 수료했을 텐데... 이게 거짓임을 네가 밝히면 네 말이 맞음.
이열 눈치도 재미도 감동도 없는 소신발언 어서오고 여기서 그러면 비추수집 낭낭하게 할꺼 알고 일부러 그러는거지?
아 그렇게 안봤는데...
진짜 인생 가관들이 많구나;;
수작질 부리는 쟤넨 그 때 불법영업 룸빵 시다하고 있었나보네 ㅋㅋㅋㅋㅋ
댓글 개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저런 저능아 벌레한테 속아서 코인에 꼴아박고 쟤 돈 벌게 해줬다는거지...?;;
욕심에 눈이 멀면 이성적 판단이 불가능해짐
문명시대 이전이었으면 두개골 진작에 함몰됐을 놈들이 법이 지켜주니 지들이 당당한줄 암
카라큘라 과거 사진만 봐도 룸살롱, 텐프로 갈 거 같은 이미지가 아님
하지만 피자시키고 직원들 안주고 지혼자 먹었다고 하면 다 속음
근데 국밥 먹고 튀는 건 가능할 것 같다. ㅋㅋㅋ
학폭 저격 들어왔을때 공개한 사진 일진이었다....라고 하기엔 해맑음
이정두면 선량한 대학원생인거같은데.. 국밥 든든히 잡수셧을거같서 보기좋아요
일진 특유의 표정이 없음
과거 사진보면 국밥집 먹튀할 깜냥도 못 되는 것 같던ㄷ... 아 아닙니다
하긴 □□을 종류별로 가지가지 빨아댔으니
국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라보니 연혁이 없는 사람은 아닌거 같긴 한데 저런 범죄조직이나 범죄자 취급은 마이 억울할듯..
그리고 내 댓글본사람은 글제목 다시확인해봐라 카라큘라도 아니고 ""커리""큘라라고 적어놨음 작성자의 의도가 느껴짐
미안... 진짜 햇갈려서 잘못쓴건데 ㅋㅋㅋㅋ
약팔아서 번 검은돈을 벌금으로 국고에 넣어서 세탁하려는 수법인가보다
커리큘라도 아니고 롤스로이드도 아니고 제목에 대체 맞는게 하나도 없넼ㅋㅋㅋ
회사에서 몰래 폰으로 쓴거라 오타는 애교로 봐줘잉...
롤스로이스 걔 빽이누구길래 이렇게 음해가 나오지 ㅋㅋㅋ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딱 저짝들 수준에서 나올만한 룸사롱 선동이네
근데 국밥집 먹튀는 한번쯤 해봤을꺼 같은데? ㅋㅋㅋ
아.. 국밥집 먹튀라니.. 실망입니다
롤스로이스 옛날에는 브랜드 품위 유지한다고 돈 아무리 많아도 독재자 같은 놈들에겐 판매 안하던곳 아닌가? 저 사고 때문에 잘못하면 양카 이미지 생기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