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LH 임원 전원 사표 제출.jpg

반응형
Coment +
싹다 구속수사 해야지
구속해봤자임 여기서 불면 나만주글즈 아나? 그러고 웃을걸
구속수사를 할까싶네...
검찰하고 전관예우 한몸인데 수사가 되나. 박영수도 핵심 혐의 싹 다 빠지고 순살 영장 쳤더만.
꼭 그런건 아님. 윗대가리가 살아있어야 자기를 살려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굳이 불고 들어가지 않을 넘들도 있음..
본계로 오지도 못하면서 일침을 합니다
그.... 위에 애들이 정떡 웃기게 푸는 건 맞는데 선생님도 본인인증 좀 하시죠? 유게 규칙 어쩌고 하실 거면
유게 규칙에 비인증계는 글/댓 못단다는게 있었구낭...
주워먹을거 다 주워먹고 내부감사 들어가기 전 퇴사가 더 이득이라 봤나보네...
당연하지 그래야 퇴직금을 다 받으니까. 감사받고 부정 드러나서 해임당하면 못받지만 그전에 사직이면 받을수있지
그리고 민간 들어가서 전관예우 하면 그만인 미친나라...
새로 임원 된 사람들도 다 해먹고 싶고 나갈 때 자리 있어야하니까 먼저 나간 사람들이 걸은 길 망치면 안되지 자기가 그 길 걸어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사직서고 나발이고 재산몰수하고 깜빵앤딩으로가야지
빤스런의 민족
지금 퇴직하면 쟤들한테 뭔가 득이 되나보네 ㅋㅋ 연금이나 복지 보전? 이런게 목적일려나
퇴직금이랑 연금 쳐먹으려고 꼼수치는거 봐라. 전부 체포해서 청문회 열어야 한다.
어차피 나가면 돈 더 받아
퇴사하면 책임 안물어? 이제 우리 라인도 아닌데 더 조지지 않을까?
책임은 물지만 최대한 적게 물거나 법적으로 먼가 이득이 있겠지
역시 세상은 권악징선이야 ㅠㅠ
기사 출처 : https://www.inews24.com/view/1622026
?? : "책임지겠습니다" (사퇴)
어디 집 사둘터 봐두고 퇴직각 찍은거 아님? 회사 있는 상태로 사면 눈치 보일까봐.
다 잡아서 조사 다 하고 연관된 놈들 재산 싹 몰수해서 배상해줘라 저 새끼들 돈으로
런ㅋㅋ
크 앞으로 투자 들어가는 땅 미리 사놓고 대충 건설사나 감리 등 건설업계에 전관으로 들어가면 딱이겠구만
체포해야지 이걸 내버려 둔다고?
안에서뉴다 해먹었고, 이제 나가서 전관예우 대접받으면서 해먹겠다는거네
민간기업 임원으로 점프뛰것네
전원 구속감이네 애들 장난치다가 엄마가 밥먹으래서 집에 가는 것도 아니고
개발계획 알고 가족명의로 미리 땅투기해서 돈 벌고, 끼리끼리 작당해서 부실공사해서 착복하고, 잘 한다
처벌도 안받고 사퇴하면 끝이네 미친 ㅋㅋㅋㅋㅋㅋ
저러고나가서 건설기업에 이사급으로 들어가고 이제 자기 후임으로 LH임원들한테 '전관예우' 받으며 또 순살 만듬 ㅋㅋㅋㅋㅋㅋ 실제 LH 가 앞장서서 쉴드치는게 이상해서 보니 건선기업 이사들이 자기 LH 선배님들 ㅋㅋㅋㅋㅋ
먹을거 다 먹었다 이거지 ㅋㅋㅋㅋㅋ
시발 진짜 사돈의 팔촌까지 조사해서 싹다 털어먹고 전부 몰수해야하는데 그리고 살인죄에 버금가게 다뤄야함 씹새끼들
이번 순살 관련해서 감리 회사쪽에 대부분 퇴직한 LH직원들이 많이갔잖아 저것도 퇴직금 달달하게 받고 저런쪽으로 빠지겠지
기간 무제한으로 걸리면 무조건 죽을때까지 추징하는 법이 나와야하는데. 그게 안되는게 어이가 없다. 사퇴하면 땡이라니.
이제 새로 물갈이 하는척 하다가 또 고인물되고 뒤통수 때리기 시작함 ㅋㅋ
국가 예산 슈킹한거 환수법 마련해야 함. 싸그리 다 털어내서 토해내도록
책임지고 사퇴한다는 게 받아들여지니까 그럼 책임질 거면 사재를 털어내던가 해야하는데 그러질 않음
이게 먹튀인가 그거구마이
대놓고 먹튀가 가능하구나
퇴사 하겠다는게 아니라 시위 하는거네요 우리 건드리면 알지? 수준
꺼억 잘 먹고 갑니다~
저 새끼들 다 퇴사해도 정보랑 인맥은 다 가지고 나가는거라 문제 없잖어 ㅅㅂ
빨아먹을거 다 빨아먹은겨? 이제 단물이고 뭐고 안남은건가 ㄷㄷ
다해먹었을낀데 런하면그만이지 저새끼들은
사직서 쓴 놈들 우선으로 다 조사해야됨 걸리면 평생 lh업장 노역행
완전 먹튀라고 인정하는 거네. 저거 다 싹 잡아들여야 된다.
일단 꺼억 했고 좀 쉬다 중소건설사 영업이사 자리 가야지
사직서 반려하고 털어야지
보통 임원들 전체 사직서 제출은 쑈임. 실제 퇴사하는 인원은 거의없음.
지들 없으면 회사 망하는줄 아나봄
은퇴하기 전에 팔이랑.다리 자르면서 고문해야되는데 저걸 살아서 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