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뭐하고 지내.jpg

반응형
Coment +
아니 "반박시 저학력"부터 박으면 설득이 안 된다니까 그러네
설득할 생각이 없기 때문입니다
왜 설득이라고 생각하지?
라오어2도 그렇고 얘네는 왜 고객, 소비자들하고 싸우려 드는걸까
시박 자막달린건 또 처음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진짜 못생겼다.
아우 이건 좀..... 예전에 그 키스하던 광고 짤만큼이나 좀 그렇네...
아 깜짝이야 ㅋㅋㅋㅋ
이짤 볼떄마다... 쟤를 미끼달린 낚시바늘을 이마로 삼켰나? 싶음 ㅎㅎ
되게 싹퉁바가지 없는 어린애가 철없이 나이만 먹고 나대는거 같다
Pc충들 요새 이런거에 인종 차별이라고 깨었는척 안하냐 ㅋㅋㅋ ㄷㅅ들
572 닮았네
왜 비욘세가 그렇게 밀어도 안뜨는지 이유를 알겠다 ㅋ 얼굴도 빻아 인성도 빻아 노래는 그저그런지 빌보드 100위안에 들지도 못해 ㅋ
인어공주 탈락한 사람이라는데 과연 흑인이라 못생긴걸까 그냥 못생길걸까?
얜 혼혈이잖아.
ㅇㅇ혼혈인데 오디션봣던 흑인계열 여자말한거고 혼혈아니여도 아닌건 아님
펜타닐함?
봐주는 사람 없으면 그냥 백수인 애들이 왤케 기고만장해 ㅋㅋ
지금은 이게 예술계 전반에 통용된다는 게 어이가 없죠 ㅎㅎㅎ
관객들 아니었으면 그저 카메라 앞에서 쌩쑈하는 애들일 뿐...
와 설마했는데 결국 말하네 정말 한결같다
지들끼리 빨아주다가 쪽박만 계속 쳐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ㅋㅋㅋ 쟤네들이 무슨 대단한 예술이라도 하는줄 착각하나봄
누구처럼 콘크리트 지지층만 보겠다는거지
근데 저게 맞음 싸워봤자 안만들것도 아니고 나만피곤 그냥 pc유행 도태될대까지 안보면 그만
근데 게임만 하고 드라마는 안 버ㅏㅆ는데 누구랑 누가 동성애를 한 거임???
안 봐서 3화라해도 몰?루
레프트 비하인드는 게임 dlc 엘리랑 엘리 친구 얘기 아님?
드라마 이번화가 레프트 비하인드 내용이고 엘리가 레즈잖아 ㅋㅋ
그 라오어에 게이 아재가 한명나옴 자동차 고쳐주는 파트거기 이름이 뭐였지? 아무튼.. 겜에서는 살짝 표현하고 지나치는 부분인데.. 드라마에서 한화 통으로 이 게이의 삶을 깊게 아주 깊게 조명 했나봄...
ㅇㅇ 그러다보니 드라마 안 본 입장에선 엘리가 레즈인것도 게임에서 나왔고. 본편에서도 에둘러 서술했지만 엘리랑 조엘 도와준 빌? 빌리?가 동성애자인 것도 나왔었으니까. 어떻게 연출했길래 원작에도 나온 동성애 요소가 드라마를 불타게 했는지 궁금해서.
그건 이미 지난 떡밥이고 본문은 이번 레프트비하인드 얘기임 저 배우가 라일리 배우고
드라마 지금 인기보면 원작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거 같은데 그래서 불타는 듯 본문 얘기는 레프트 비하인드지만 전에 핫했던 3화를 예로 들면, 겜에서의 빌 파트가 함정&좀비사냥이라면 드라마는 빌과 프랭크의 일대기로 한 화를 채워버려서 둘이 물고빨고 하는거 다 보여줌
라오어 파트 2에서 너무 노골적이게 동성애 어필해 욕먹었던 것처럼 과하게 보여줬구나 ㅋㅋㅋㅋㅋ
라오어는 편승이 아니라 원제작사에서 밀어주고 있는중 아니었음?
아예 닐드럭만이 드라마제작 참가중인거아님?
진심 못생겻다..
머저리같은 소리를 하다보면 예명인지 본명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이름...ㅋㅋㅋ 소리까지 나올텐데 혹시 스톰프런트 친구쯤 되냐 ㅋㅋㅋㅋ
누군가했더니 수아사이드 스쿼드에 헤임달형 딸이네 스마트워치 훔쳤다고 쌍욕박던
저걸 보느니 야동을 한편 더 보겠다
평론점수높다고 명작이면 라스트 제다이도 명작임? 유저평을 봐야지ㅋ
별점테러?ㅋㅋ 저기 테러한게 전부 루리웹 억까들이라고 말하고 싶은거임? 외국사이트인데
메타크리틱 보니 이번에 리메이크 된 라오어1도 유저평가 ↗망이네...주인공들 모델링 이상하게 하더니 결국..마스터피스급 게임을 왜 하수구에 쳐박아 버린거지;;
이정도면 알면서 일부러 어그로 끄는거지
걍 닐드럭만 본성이 드러난듯 언차4때만 해도 잘 만들어놓고 뭔 예술병이 도졌는지 에휴
미친것처럼 보이지만 집토끼들이 좋아 할만한 말만 해주는 거임 ㅋㅋㅋ
그래서 안보고 관심도 없음
라일리 역이네 첨엔 라일리가 누구였지? 하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바로 육성으로 욕 나와버렸네 시1발 라일리라고???
예체능은 관객없으면 그냥 지들끼리 노는것에 불과한데 사람들이 좋아해주니까 함부로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안보면 되긴 하지. 그걸 꾸역꾸역 욕하면서 볼려는 애들이 개내한테 돈 주는거고
머리 깨지면 지금보다 더 불탈거 같은데.
본문과는 딴 이야기지만 예전에 같은 드라마 3화 언급된거 여기 게시판에 올라올때 드라마가 외국에서 비난하는건 날조고 전체적으로 호평 밖엔 없다느니 하면서 댓글과 글 올리던 사람들 봤는데 저건 뭐얔ㅋㅋ 평범하게 비판 있잖아. 얼마나 많으면 배우가 저런 글까지 올려.
시청률이 흥하고 반응이 좋았다는건 들어서 알고 있지만 저런 거 비난 비판이 없을리 없지.
보통 보면 한국사람글 반응이나 해외반응이나 딱히 큰 차이 없는경우가 많음..라오어2도 해외사람들은 실제로 골프채로 시디 부숴버리거나 각종 밈들 애니컷이나 움짤로 만들어서 올리고 시디 부수거나 불태우는 건 기본으로 하던것도 해외애들이었고..
2에서 엘리가 레즈 되는건 나오는데 1에서는 그런 언급 아예 없지 않았나 그리고 저런 레즈 게이 파트 나올때마다 드라마가 개노잼됨
일부러 3편만 다운 받아서 보다 껐다.. 내가 현직 게이 이자만 드라마 한 편을 게이 러브씬으로 만들기엔 설득력 떨어지더라;;; + 좀비 피해 도망간 마을에서 사랑싸움 해대는 거 보고 한숨 나오더라는;;;;
라일리 보고 조던 필 생각났음 그런데 그냥 전체적으로 게임보다 만듦새가 별로던데... 조엘 빌드업인지 조엘을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 생존자에서 산전수전 다 겪은 늙고 병든? 남자로만 묘사해서 거의 모든 액션시퀸스를 축소하거나 없애버리니 절반이 액션 연출 보는 맛으로 했던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작품이 되어버림 게이 레즈 제외하고도도 헨리 샘 이야기나 토미 거주지에서의 조엘의 심경 변화 연출의 불만, 감염자들의 움직임이 너무 인간스러움 등등 수두룩 한데 말해봤자 뭐...
이거 리뷰하는 영화유튜버들도 꼴보기싫음..
광신도 한명 부들부들대면서 계속 짤 올리네 ㅋㅋㅋ
근데 난 라오어 드라마도 어느정도 빠들이 까들한테 보여준답시고 억지로 좋은척하는거같음 좋을리가 없는데 그냥 솔직해지지 그냥 반발심리만 남아서는 에효 그런다고 졷망한 라오어 스토리가 돌아오는거도 아니고 대놓고 유저조롱하는 그색기가 사과하는거도 아니고 드라마에서 까지 훈계들으며 꾸역꾸역 내가 쟤들때문에 이걸빤다 이런식이니까 좋아서 빠는게 아니라 쟤네들이 싫어서 빠는건 진짜 상 x신들인데 ...
이딴 드라마가 계속 콘정게에 쳐 올라오던데 이게 콘솔정보냐고 물으면 닐드럭만&소니 광신도 그분들 묻지마 비추
댓글들보면 극우 기독교 저리가라네